리오비아 이야기

하이드로키논, 알부틴, 또는 코직산과 같은 화학 미백제없이 피부를 밝혀줍니다
Brighten Without Bleaching Chemicals Hydroquinone, Arbutin or Kojic Acid

깔끔한 그녀는 무의식중에 그에게 불평을 늘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비싼 스킨케어 용품을 구입해도 성분 속의 화학물질이 피부에 미치는 부작용이 신경 쓰인다는 것이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스킨케어 제품의 필요성을 더욱 절감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단지 무심코 내뱉은 말로 무언가를 기대한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그때부터 그는 방대한 양의 자료를 조사하면서 천연 식물에 관한 분석 및 연구를 거듭하여 그녀를 위해 식물을 원료로 한 안전한 천연 스킨케어 용품 시리즈를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생물화학 박사로서 화장품을 만드는 것은 전공과도 관련된 일이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건넨 말 한마디를 그가 주의 깊게 듣고 기억하고 있다가 행동으로 옮길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그의 말이 실감 나지 않았습니다.

오래전 인도 의학에서 인도 멀구슬나무를 ‘마을의 약국’이라 불렸습니다. 방부, 항바이러스, 소염, 항궤양, 항진균 작용이 있어 건조한 잎을 물에 달이면 갖가지 병충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관상용 식물로서도 재배하기 쉽고, 연보라색의 가련하고 앙증맞은 꽃을 피우며 재스민과 같은 향을 풍깁니다. 온화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지만 강인한 식물입니다.

리오비아 (Riovea, Inc)는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의 첨단기술 연구단지인 실리콘밸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물의 미백활성에 관한 스크리닝을 통하여 리오보아의 과학자들은 인도 멀구슬나무 추출물에서 매우 뛰어난 미백활성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연구를 거듭한 결과, 다양한 식물의 추출물을 특수하게 조합하면 미백과 피부의 탄력 효과를 높일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습니다. 피부 타입이 각기 다른 피실험자를 대상으로 반복적으로 테스트한 결과 훌륭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이는 생물화학 박사가 설립한 제약회사에서 이루어낸, 약초를 이용한 천연 화장품의 연구 개발이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리오비아 (Riovea)란 ‘강을 찾다’라는 뜻으로, 강은 인류를 비롯한 모든 생물의 생명의 근원입니다. 퓨어 워터와 천연 재료, 그리고 당사의 뛰어난 실험 및 연구 개발 능력을 활용하여 시험을 거듭한 결과, 마침내 당신과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기쁘게 해 줄 리오보아의 천연 스킨케어 용품이 발매되었습니다.

대리점 구함

리오비아는 새로운 성장 브랜드이며 한국, 일본, 중국 및 기타 지역의 요원을 진심으로 초대하여 협력합니다.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술, 가격 및 데이터의 모든 측면에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전화 번호 : +81 (03)-6231-9208
이메일 : info@riovea.co.jp

일본에서 구매

Riovea Introduction

Riovea's Science

일본에서 구매